자주 묻는 질문 FAQ

배송

-배송비와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MS : $22.54 USD / $45.08 USD(출고 후 7-21일)
DHL : $31.13 USD / $46.15 USD (출고 후 2-4일)
*주문건 출고까지 수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는 평균 배송 기간이며,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부피나 무게가 큰 제품의 경우 추가 배송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건이 발송되면 배송조회가 가능한 링크 또는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EMS의 경우 우체국이나 PostNord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 계정이 있으신 경우 로그인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주소 또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변경하시려면 가능한 한 빨리 고객 서비스 센터(사이트 내 채팅박스)에 문의하십시오.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 주문자명을 알려주시면 좀 더 빠르게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

-주문이 잘 완료되었나요?
주문이 완료됨과 동시에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주문확인서를 통해 주문하신 제품의 사이즈, 수량, 배송옵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미처리로 확인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건이 출고되기 전 까지는 "주문 미처리"로 표시됩니다. 주문건이 출고되기 까지는 수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급히 주문 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내 채팅박스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문의 시 주문번호, 이메일주소, 주문자명을 알려주세요. 주문건 처리 상황에 따라서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주소는 영어로 기재해야 하나요?
주문정보는 한글로 또는 영어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반품 & 반송

-제품에 대한 클레임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제품의 품질이 고객님의 기대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클레임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https://app.claimlane.com/c/luksusbaby-kr

클레임 접수 시, 제품 전체 사진 1장과 불량인 부분 사진 최소 1장을 첨부해주세요. 클레임이 접수되면 저희 서비스 팀에서 확인 후 이메일로 연락드릴 것입니다.

-잘못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제품이 예상하신 것과 다른 경우 저희 카카오채널 '룩수스베이비' 또는 사이트 내 채팅박스, 또는 이메일 info@luksusbaby.dk 로 문의주십시오.

-반품을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물류창고 주소지 :
Porsborgparken 15
9530 Stoevring
Denmark
로 보내주십시오.
배송요금은 고객님 부담이며, 제품이 덴마크로 들어올 때 발생하는 세금 25%와 통관수수료 또한 부담하셔야 하오니 참고해주십시오.

그 외 FAQ

-관세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지 않고 직구로 구매하실 경우, 관세 기준은 배송비 제외 $150 입니다. 단, 관세 기준이 초과될 경우 배송요금을 포함한 금액에서 관부가세가 책정됩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봐야하나요?
저희 Luksusbaby에서 안내해드리는 사이즈표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luksusbaby.kr/pages/size-guide

-할인 쿠폰이 있나요?
현재 저희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은 없습니다.

-덴마크 현지부가세 면세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사이트에 표시된 상품 금액은 모두 덴마크 현지 부가세가 면세된 금액입니다. 영어페이지(.com)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현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표시되며, 주문 페이지에서 국가(EU 이외 국가)를 선택하시면 면세 금액으로 표시됩니다.